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산돌잔치 페어리파티하우스에서 생일파티 사진 촬영

분류없음

by picasokids 2016. 10. 27. 00:46

본문

오늘은 저희 학부모님이 운영하시는 오산돌잔치 전문 페어리파티하우스에 관한 이야기를 하려 합니다. 오산돌잔치 전문이라 했지만 사실 페어리파티하우스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모여 축하할 그 어떤 모임도 가능한 곳인 것 같습니다. 페어리파티하우스는 사장님 (학부모님을 이제 사장님이라 하겠습니다. ^_^) 성격처럼 깔끔하고 화려하며 섬세한 파티 장소입니다. 



미리 밝혀두지만 혹시나 이 글을 읽고 페어리파티하우스를 이용하실 의향이 있으시다면 이것만은 꼭 기억해 주십시오. 



돌잔치, 지인들만 참석하는 소규모 하우스웨딩, 결혼기념일, 아이들 생일잔치, 환갑잔치,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부모교육 장소, 다양한 비지니스 모임 등 페어리파티하우스에서 모임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먼저 상담을 해 주세요. 031-372-3722



상담이 다 끝나고 협의가 잘 이루어지셨다면 꼭 마지막에 피카소 미술학원 원장님 소개로 왔는데 특별한 서비스 하나를 더 해 달라고 요청하십시오. 원래 꼼꼼하시고 친절하게 일을 처리하시지만 더 신경써서 해 주실것입니다.



지금부터는 오산 베베궁 친구들의 생일 기념 촬영 사진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촬영장소는 당연히 페어리파티하우스입니다. 



촬영 스튜디오를 아기자기하게 꾸며 놓으셔서 생일 맞이한 아이들이 참 좋아했었습니다. 




마치 화보 촬영하는 어린 연예인처럼 다양하게 포즈도 잡고 깔깔거리며 즐겁게 촬영에 임했답니다.



어느 각도에서 구도를 잡아도 예쁜 그림이 나오는 곳이었습니다. 




돌잔치 뿐 아니라 다양한 가족모임 파티에서도 식사 후 이런 곳에서 함께 기념 사진을 찍으면 좋은 추억이 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요즘은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서 생일잔치 이외에 부모님들을 모시고 부모교육을 하기도 하는데 반응이 아주 좋았다고 합니다. 



오산 베베궁도 기회가 되면 부모교육을 진행해보려 합니다. 만약 식사를 하지 않고 다과만 한다고 하면 비용도 크게 들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아주 저렴했답니다. 



사용 금액이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전화로 물어보시면 되겠습니다. 031-372-3722



아마도 파티를 준비하고 계시는 분들은 오산돌잔치 전문인 페어리파티하우스 말고도 다른 곳의 가격을 비교하실텐데요 뷔페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어쩌면 페어리파티하우스가 다른 곳에 비해 약간 더 비싼 느낌을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저렴한 가격으로 승부하고 싶지 않은 사장님의 의지가 반영된 것이라고 합니다. 저렴한 가격에만 집중한다면 제공되는 음식의 '질'이 떨어지게 되고 소비자는 곧 등을 돌리게 될 것이라는 말씀이셨습니다. 저도 옳은 말씀이라고 했습니다. 




기념일이라는 것이 자주 있는 것도 아니며 지인들을 초대하는 중요한 시간이기 때문에 서비스의 '질'과 제공되는 음식의 '질'이 떨어지면 안된다는 것이었습니다.




검색사이트에서 오산페어리파티하우스를 검색하면 나오는 여러 후기들에서도 읽으실 수 있지만 이용 후 만족도가 아주 높은 것으로 나와 있습니다. 



페어리파티하우스 카페를 보시면 실제 서비스하는 내용과 후기들이 다수 있어 확인해 보시기 쉽습니다. 그 주소를 링크해드립니다. http://cafe.naver.com/fairypartyosan



오산돌잔치 전문 페어리파티하우스 공식 홈페이지도 참고해 보세요. http://www.fairyparty.co.kr/ 돌잔치 후기를 상세하게 잘 올려주신 블로그 글이 있어 링크해드립니다. 




페어리파티하우스에서는 돌잔치 뿐 아니라 스몰웨딩 하우스웨딩에도 안성맞춤인 장소입니다.



스냅사진촬영+메이크업,헤어+드레스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최소 30명부터 250명까지 예식이 가능하며 오로지 한팀만을 위해 페어리파티하우스가 제공된다고 합니다. 동일한 시간대에 다른 팀을 받지 않는다는 것이죠.



봄, 가을 예식 할인 이벤트 중이라고 하니 직접 문의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카톡으로도 문의가 가능하다고 하시네요. 카톡문의 010-7745-3461 



소중한 기념일 오래도록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기시려면 신중하게 파티장소를 정하시고 전문적인 파티플래너가 함께 하는 페어리파티하우스에서 꼼꼼하게 상담해 보신 후 좋은 결정해보시기 바랍니다. 



상담이 다 끝나고 협의가 잘 이루어지셨다면 꼭 마지막에 피카소 미술학원 원장님 소개로 왔는데 특별한 서비스 하나를 더 해 달라고 요청하십시오. 



이상 오산돌잔치 전문 페어리파티하우스에 관한 이야기를 마무리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